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울 그랜드 하얏트 남산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이든 대통령이 방한했을 때 머물렀던 호텔로 유명합니다. 그랜드 하얏트 호텔의 스탠다드 킹룸의 내부모습 그랜드 하얏트 호텔 어메니티 그리고 룸서비스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스탠다드 킹 내부 모습
  •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어메니티
  •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룸서비스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스탠다드 킹 내부 모습

서울 그랜드 하얏트 남산 호텔의 스탠다드 킹룸 내부 모습입니다. 채광이 좋아 고즈넉한 느낌의 시티뷰 객실입니다. 

가격은 네이버 결제 기준 평일엔 30만원대 초~중반 주말엔 30만원대 후반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하얏트호텔-스탠다드킹
그랜드하얏트호텔-스탠다드킹

젊은 느낌의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그 나름대로의 연식과 기품이 느껴집니다.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스탠다드킹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스탠다드킹

객실의 채광이 좋아서 일몰 시간대에 남산타워와 함께 멋진 일몰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남산뷰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남산뷰

반응형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발망이었습니다. 향이 강하고 약간 자극적이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어메니티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어메니티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룸서비스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의 룸서비스입니다. 룸서비스로 완도산 전복이 들어간 영계백숙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만원대 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냄새에 예민해서 약간 닭냄새가 느껴지기는 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져다 주신 직원분이 친절하셔서 받을 때 기분이 좋았던 생각이 납니다.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룸서비스-영계백숙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룸서비스-영계백숙

뽀얀 국물에 소담스런 고명이 올라간 영계백숙 입니다. 완도산 전복은 아래쪽에 있습니다.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룸서비스-영계-백숙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룸서비스-영계-백숙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의 로비입니다. 입구부터 느껴지는 호텔 특유의 향이 있습니다. 살짝 매캐한 듯 하면서도 기품이

느껴지는 향이었습니다. 밤에 로비를 나서서 남산 드라이브 할 때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로비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로비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라운지 야경입니다. 통창에 비친 시티뷰가 너무나도 아름답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 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라운지
그랜드하얏트호텔-서울-라운지

그랜드 하얏트 호텔 서울 남산스탠다드 킹 룸어메니티 그리고 룸서비스에 대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이용하는 데에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카카오에서 '호텔의 모든것'을 채널추가하고 호텔 정보, 패키지, 특가, 이벤트, 소식을 더 알아볼 수 있습니다.

 http://pf.kakao.com/_pjDpb

 

호텔의 모든것

서울 호텔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는 채널입니다. •숙박정보, 패키지•특가 •이벤트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