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제가 좋아서 하는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구독자 여러분들은

호캉스 좋아하시나요?

하님이는 지금으로부터 3년 전부터 호캉스의 매력에 푹 빠져서

전국 호텔을 돌아다니곤 하는데요!(특히 서울)

 

오늘은 증권가 한복판인

여의도

또 그중에서도 대놓고 한강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을 준비해 봤어요!

 

과연 호텔 내부는 어떻게 생겼는지

하님이 쫒아오세요~~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
&
콘래드 제스트(zest)뷔페

여의도 콘래드 호텔 서울은 IFC몰과 주차장이 연결되어있어요.

더현대 서울과도 가까워요.

로비

콘래드 호텔 서울 로비에요.

들어가면 호텔 특유의 향이 느껴지는데

고급스러운 향이면서도 비지니스함이 느껴졌어요.

 

로비에서부터 콘래드 서울 첫인상은 '비지니스 호텔이다'라는 느낌이 강하게 들어요. 

 

콘래드-객실가는길
엘레베이터에서 내렸을 때

제가 머무를 객실로 가고 있어요.

바닥에 있는 은행잎 보이시나요?

호텔 직원분께 여쭈어보니

은행잎이 콘래드 호텔의 시그니처 라고 하네요 ㅎㅎ

 

근처에 은행나무가 많아서 라고 하셨어요. 

이런 부분 알아보는 것도 하님이는 재미있어요 ㅎㅎ

콘래드-이그제큐티브룸
이그제큐티브룸

룸 입실!

저는 이그제큐티브 룸을 예약했어요.

객실 크기와 형태는 디럭스 룸과 동일한데 층수에 차이가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반응형

콘래드호텔서울-화장실
restroom

콘래드 호텔은 화장실의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스럽고 예뻤어요.

거울로 티비 시청도 가능하답니다 ㅎㅎ(이부분 신기했어요)

콘래드호텔서울-욕실
욕조

대리석과 은은한 간접조명 인테리어가 넘 예쁘고 고급스럽죠?!

콘래드호텔-어메니티-바이레도
바이레도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바이레도였어요 ㅎㅎ

'모하비 고스트'란 제품이었는데

 

바이레도에 워낙 좋은 다른 향들이 있어서 그런지

이 어메니티는 '오이비누향....?'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ㅋㅋㅋ

(뜬금없지만 하님이는 바이레도 라튤립 향을 좋아해요!)

콘래드호텔서울-이그제큐티브룸
객실 내부

차분하고 모던한 그린톤이 안정감있는 느낌을 주었어요.

깔끔한 객실이 맘에 들었어요!

고급스럽고 비지니스 호텔다운 느낌 물씬~

콘래드호텔-미니바
미니바

미니바인데요.

네스프레소 머신과 캡슐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콘래드-다이슨
다이슨 드라이기

드라이기가 다이슨인 점이 마음에 드네요 ㅋㅋㅎㅎ

콘래드호텔-객실뷰
객실 뷰

많이 안타까웠던 부분이었어요 ㅠㅠ

콘래드 호텔 하면 한강뷰인데.. 이그제큐티브라서 당연히 한강뷰일줄 알았는데..

 

앞의 큰 건물이 정면으로 뷰를 가려버렸어요..

그래서 오른쪽 왼쪽 뷰만 촬영을 해보았어요.(흑흑.. 내 한강뷰..)(반전주의)

콘래드호텔-라운지
애프터눈티

그대신 너무나 만족스러운 서비스들을 즐겼어요.

라운지에서 오후 17:00까지 애프터눈티 서비스가 운영되는데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이용하는 사람이 2분 밖에 없어서

준비된 빵들이랑 아아를 가져왔어요.

콘래드-한강뷰
한강뷰

비록 아까 객실에서는 한강이 안보였지만 ㅠㅠ

라운지는 너무 멋진 한강뷰가 보여서 제대로 힐링되었어요~

콘래드호텔-라운지-한강뷰

얼마나 멋지던지..

'아 좋다~'하면서 물멍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저녁 시간이 다가오니

강에 비춰진 햇빛이 더욱 감성적이고 예쁘게 느껴졌어요. 

저녁 해피아워 시간이 다가오니

친구가 도착해서 같이 와인과 음식을 즐겼어요. 

콘래드-라운지-메뉴-해피아워
해피아워

호텔에 있을 땐

아침에 일어나 먹는 조식도 좋고

저녁에 무제한 와인, 샴페인 서비스가 포함된 해피아워도

하님이가 사랑하는 부분이에요..♡♥

 

한강뷰와 함께하는 라운지 식사 넘 행복해요..♥

좋은 건 한번더 봐요

밤 늦게까지 먹고, 방으로 들어와서 입욕제를 풀었어요 ㅎㅎㅎ(러쉬아니에요)

다음 날 아침 제스트(zest)로 조식을 먹으러왔어요 ㅎㅎ

콘래드 호텔은 다른 호텔 뷔페보다 조금 더 먹을것이 다양한 느낌이에요.

다른 나라 음식들도 좀 보이구요. 

 

하님이의 기준에서 나름 맛있었던 서울 5성급 호텔 조식은

여기 콘래드 호텔과 밀레니엄 힐튼 호텔이에요. 

콘래드제스트뷔페

 

수영장에 가고있어요.

 

콘래드호텔-수영장
콘래드호텔-수영장

pulse8 펄스 에잇이라는 콘래드 호텔 내 수영장이에요. 

천장으로 보이는 하늘 보면서 배영해도 너무 좋았어요 ㅎㅎ

사진 보니까 또 수영하러 가고 싶네요...!!

콘래드베어
콘래드 베어

마지막은 호텔에서 주신 콘래드 베어로 마무리하려구요~

패브릭이랑 가죽 베어를 받았는데 키링이나 가방에 달고 다녀도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이렇게 선물도 주시고

넘 좋고 감사했던 콘래드 호텔 방문기를 여기서 마칠게요~~

 

 

서울 내 다른 호텔의 '찐리뷰'가 궁금하다면? 아래로 들어가세요!

 

도심 속 'petit프랑스' '서울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아뜰리에스위트룸 ft.(팔레드신)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솔직한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저번 시간에는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 6층에 있는 '팔레드신 중식당' 에 대해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혹시나 못

minglog.tistory.com

카카오에서 '호텔의 모든것'을 채널추가하고 호텔 정보, 패키지, 특가, 이벤트, 소식 더 알아보세요!

 http://pf.kakao.com/_pjDpb

 

호텔의 모든것

서울 호텔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는 채널입니다. •숙박정보, 패키지•특가 •이벤트

pf.kakao.com

뒤로 가기 전에

'공감' '구독하기' 버튼도 꾸욱 누르고 가는 것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