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테스트잇 양갱 밤양갱 테스트 결과 및 하는곳

하님생활정보통 2024. 3. 9. 20:57
반응형

요즘 비비 밤양갱 노래에 이어 양갱 테스트가 나온거 알고계셨나요? 테스트잇 이라는 곳에서 테스트 할 수 있는데요. mbti의 양갱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의 결과인 밤양갱을 공유해보고 맨 아래 테스트 하는곳도 공유해 드릴게요.

 

 

테스트잇 양갱 테스트 결과

저의 테스트 결과인 밤양갱이 나온 과정을 한번 공유해 볼게요. 

 

제 차와 가방 그리고 핸드크림에 마저도 이름을 붙이는 저는 양갱이에 이름을 붙여주기로 했어요. 

어머나 누가 살짝 밟았다니 불쌍한 양갱이라 생각하며 1을 선택합니다.

저에게 반려 양갱이가 생겼으니 계획 세우는거 좋아하는 저는 한번 철저하게 계획을 지켜보려구요.

반려 양갱이가 생겨버린 입장에서 애착이 생겼네요. 반려 양갱이니 한번 이야기를 들어보고 싶어졌어요. 

오 저와 같은 상황에 있는 사람들의 모임도 있었네요. 한번 가입해서 이야기를 듣고 싶어졌어요. 

너무 이성적이고 차가운 양갱이보다는 착하고 마음 따순 양갱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앗 계획 세우고 실천하는거 좋아하는 저에게 첫날부터 처참히 망하는건 용납이 안되요. 흑흑.

계획은 세우는거 좋아하는데 또 느슨하게 세우는게 특징이라 그런지, 사이즈는 대충 감으로 맞는걸로 고릅니다. 사이즈 정확히 재는거 귀찮아. 

저도 집 가는거 정말 좋아하지만 그건 출근했을때 일이고 놀땐 파워 밖순이라 첫번째를 골라봤어요. 

앗 양갱이의 주인이 나타났다니. 미련은 있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일 때에는 기꺼이 보내줍니다. 잘가라 양갱이 흑흑.

양갱이가 떠났어도 언젠간 다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아련함에 빠져봅니다. 

이런 저의 결과는 밤양갱이 나왔어요. mbti로 바꾸면 enfj라고 하네요. 높은 확률로 isfp가 많이 나왔었는데 오랜만에 엔프제가 나왔네요! 호두양갱은 intp라고 합니다. 

양갱 테스트 하는곳

양갱 테스트는 테스트잇 양갱 테스트에서 할 수 있어요. 아래에 공유해 드릴테니 여러분도 찾아서 해보시길 바래요. 

 

테스트잇 양갱 성격 테스트

테스트잇 양갱 성격 테스트

test-i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