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강릉맛집, 강릉가볼만한 곳 브런치카페 <드래요(draeyo)>

하님생활정보통 2022. 7. 5. 11:55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솔직한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이제 본격 여름이 시작되었는데요!

우리 구독자 여러분은 여름 하면 여행지로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여름하면 시원한 바다가 떠오르는데요

그 중에서도 '강릉 바다'가 떠올라요!

 

 

'강릉 바다'하면 '강릉 카페거리'가 생각나구요 ㅎㅎ

'카페 거리'하면 맛있는 음료랑

 

바다 보며 먹는 맛있는 '브런치'도 생각이나요!

바다 보며 먹는 브런치 그 얼마나 낭만적인가요..♡

 

그래서 오늘은

'강릉 카페 거리'에 있는

맛있는 브런치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강릉 드래요(DRAEYO)

강릉 카페 거리에 위치한 DRAEYO (드래요)라는 곳인데요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드래요'라는 상호명이

강원도 사투리를 따서 만든건 아닌가~ 하고 생각했어요 ㅎㅎ

 

'그랬드래요~' ~드래요' 이런 사투리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여기는 브런치가 테이크 아웃도 가능해서

먼저 테이크 아웃샷부터 보여드릴게용~

아메리카노 한잔 드링킹 해주시고 

 

프렌치토스트오믈렛을 포장했어요~

 

반응형

 

프렌치토스트에는 베리 잼이 같이 나오는데 같이 먹으면 새콤달콤 맛있어요

여자 혼자 다 먹기에는 배부른 양이에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브런치 하면 또 구운 소세지와 아스파라거스가 빠질 수 없죠!

 

오믈렛과 너무 잘어울리는 조합 

정말 간단한 요리인데도 맛있어요 >,<

위에서는 테이크 아웃 샷을 보여드렸다면

이번엔 매장 내부를 소개해 드릴게요~

큰 공간은 아니지만 아늑한 느낌을 주는 카페에요 ㅎㅎ

바깥에서 보면 이런 모습이랍니다~

제가 위에서 테이크 아웃 한 메뉴를 매장에서 주문하면 

이렇게 더욱 먹음직스럽고 예쁘게 나와요!

그래서 가능한 매장 안에서 드시길 추천드릴게요~

 

오늘은 이렇게 강릉 카페 거리에 있는 브런치 카페

'DRAEYO(드래요)'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우리 구독자 님들도 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와 브런치 드시면서 더욱 건강한 여름 보내세요~!

 

뒤로 가기 전에

'공감' '구독하기' 버튼도 꾸욱 누르고 가는 것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