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복지포인트 차감신청 하는법

하님생활정보통 2024. 2. 14. 21:45
반응형

복지포인트 차감신청 하는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공무원이시거나 교사이시라면 매년 초에 복지포인트를 지급받는데요. 저는 교사 와이프 아이디를 통해서 알기쉽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복지포인트 차감신청 하는법

 

복지포인트 차감신청 하는방법

저는 예시로 강원도교육청 복지포인트 차감신청 하는법을 가져왔습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상단 오른쪽에 사람 모양 아이콘이 있습니다. 

 

1. 포인트차감신청 탭을 선택합니다.

마이페이지의 다음과 같이 표시된 포인트차감신청 탭을 선택해 줍니다. 

2. 왼쪽 화면의 차감신청 탭을 선택합니다.

1번 과정을 따라하셨다면 화면 왼편에 있는 차감신청 탭을 선택해줍니다. 

3. 조회하기에서 확인합니다.

나의 복지포인트가 연동되어 있는 카드를 이용해서 결제한다면 추후에 차감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다음과 같이 조회하기로 들어가면 내가 복지카드로 결제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선택한 내역들 중 차감신청 건을 신청하기 합니다.

3번 조회하기에서 나온 내역들 중 차감신청을 원하는 건을 선택하여 신청하기를 선택하면 완료됩니다. 그러면 내가 쓴 복지포인트 내역들을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