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블로그 키워드 분석 사이트 best 2

하님생활정보통 2023. 10. 1. 23:31
반응형

블로그 키워드 분석 사이트 best 2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할 땐 키워드에 따라 방문자들의 유입이 결정됩니다. 1. 어떻게 하면 방문자를 더욱 유입시킬수 있는지 2. 블로그 키워드 분석 사이트 2개에 대해서 지금부터 알아봅시다.

 

블로그 키워드 분석 사이트

 

블로그 키워드 분석사이트 2곳

1. 블랙키위

첫번째로 알려드릴 블로그 키워드 분석 사이트는 블랙키위 입니다. 키워드 등급이 표시되는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A+>A>B+>B>C+>C>D+>D 순으로 경쟁력있는 키워드라는 뜻입니다. 

 

내가 쓰고자 하는 키워드의 등급이 어느정도인지 확인해보고 싶다면 블랙키위를 방문해보세요.

그럼 어떻게하면 내 블로그에 방문자를 많이 유입시킬수 있을까요? 간단합니다. 월간검색량이 전체 33.5만이고 월간 콘텐츠 발행량이 블로그 기준 1.57천 건입니다. 콘텐츠 양보다 검색량이 월등히 많으면 사람들이 나의 글을 찾아볼 확률이 더욱 높아지겠죠?

 

생각한 키워드의 월간 검색량과 발행량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월 예상 검색량과 콘텐츠 포화지수도 표시됩니다. 콘텐츠 포화지수가 낮을수록 내가 쓰려고 하는 키워드에 대한 글이 적다는 뜻이므로 도움이 되겠죠?

 

내 블로그 키워드 글의 포화지수는 얼마?

 

블랙키위의 좋은 점은 연관검색어도 같이 확인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월간 검색량은 많고 블로그 누적 발행량은 적을수록 나의 블로그에 좋은 키워드가 될 것입니다. 

 

내 키워드와 관련된 다른 연관키워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2. 키워드마스터

키워드마스터는 웨어이즈포스트에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총 조회수와 문서수 그리고 비율을 한 눈에 직관적으로 확인할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율은 총조회수를 문서수로 나눈 값으로 조회수는 높고 문서수는 상대적으로 낮은 글이 나의 블로그 글에 도움이 됩니다.

내가 생각한 키워드의 비율은 얼마일까?

 

관련키워드도 함께 나와서 하나씩 클릭해보며 키워드 비율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내가 사용하고 싶은 키워드의 관련키워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블로그 키워드 분석 사이트 best 2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1. 네이버 블로그 상위노출과 2. 구글 애드센스 월 20만원 이상 벌어가는법을 따로 가르쳐드리고 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제 블로그에 방문해서 톡톡하기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호텔 여행 드라이빙 밍나월드 : 네이버 블로그

메일:mina20624@naver.com 인스타:sum_ok_su/여행인플루언서/호텔, 여행, 드라이빙/BMW BornBold 강남 홍보대사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