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블로그 협찬 앱 슈퍼멤버스 등급 블로그 순위 프로그램

하님생활정보통 2023. 6. 7. 23:37
반응형

블로그 협찬 앱 슈퍼멤버스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더불어 슈퍼멤버스의 등급에 대해서도 같이 설명해 드릴텐데요. 슈퍼멤버스 등급은 옐로우, 레드, 블랙의 세 등급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그리고 등급에 따라 받을수 있는 혜택이 다릅니다. 블로그 순위까지 알아볼수 있는 슈퍼멤버스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블로그 협찬 슈퍼멤버스 등급 블로그 순위

슈퍼멤버스는 가장 낮은 단계의 등급인 옐로우부터 그 상위 등급인 레드, 마지막으로 최상위 등급인 블랙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모바일 앱을 다운받아 들어가 보겠습니다.

 

슈퍼멤버스 레드등급 혜택

저도 얼마전 슈퍼멤버스에 지원했습니다. 1-2일 정도의 심사기간이 걸리고 하루정도 있다가 들어가니 레드등급을 받았습니다. 레드등급은 어떤 혜택을 누릴수 있을까요?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나의 네이버 블로그 순위가 어느정도 되는지도 같이 확인할수 있습니다.

슈퍼멤버스와 제휴를 맺은 매장 체험단뿐만 아니라 제품 체험단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여기서 일반 블로그 체험단과 차별화되는 점을 아래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반 체험단은 내가 신청하고 플랫폼으로부터 선정되야지만 해당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는데요. 슈퍼멤버스는 제휴업체들이 목록화되어 업체들을 모두 이용해볼수 있습니다.

 

레드등급인 저는 제휴업체 70%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는데요. 간간히 80%와 100%(무료)로 체험할수 있는 업체들도 보여 재미있었습니다. 

100% 할인도 보여 재미있게 느껴져서 아래 캡쳐해 보았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관심있어하는 부분은 네일아트인데요. 제휴 네일샵이 있어서 들어가보았습니다. 70% 할인이라고 되어있습니다.

상세하게 살펴보았습니다. 70%할인으로 65,000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고 나와있네요.

스크롤을 아래로 더 내려보면 빨갛게 금액 미리 계산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제가 이용할 금액을 적어보면 할인되어 최종 결제 금액이 나타납니다. 원래 제 돈을 주고 받으려면 65000원을 내야하는데 19500원에 이용할수 있다니 너무 매력적으로 느껴지네요.

또 주기적으로 헤어샵도 가야하니 찾아보았습니다. 25만원까지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할인폭이 정말 크네요.

제가 10만원을 이용하게되면 7만원을 할인받아 최종 결제금액은 3만원이 됩니다. 블로그 하시는분들 슈퍼멤버스 꼭 설치하셔야겠지요?

블로그 순위 프로그램이자 블로그 협찬앱 슈퍼멤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알려드린 정보로 앱 가입하셔서 다양한 혜택 누려보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