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씨마크호텔 카페 더 라운지 메뉴 및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얼마전 씨마크호텔을 방문했습니다. 멋진 강릉 바다뷰에 반했던 곳이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메뉴와 후기를 알아봅시다. 

 

 

씨마크호텔 카페 더 라운지(the lounge)

씨마크호텔 카페 더 라운지는 1층 로비기준으로 왼편에 있습니다. 주말 체크인 시간에는 사람들이 좀 있지만, 저녁시간이나 평일에 오면 한적한 여유를 느껴볼수 있습니다. 

 

씨마크호텔 라운지 좌석은 2인 좌석과 단체석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프라이빗한 느낌을 주고자 가림막 쇼파를 사용한지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는 답답한 느낌이 강했습니다. 

 

씨마크 호텔 라운지 뷰는 다음과 같은 강릉 바다 뷰입니다. 탁 트인 전망이 보기만해도 가슴이 시원해 집니다. 

 

더 라운지 메뉴 및 가격: 한우버거

저는 라운지에서 한우버거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40,000원으로 다음과 같이 두툼한 감자튀김과 한우버거가 나옵니다. 버거는 세로로 길어서 한 입에 먹기엔 힘들고 잘라서 먹어야 합니다. 재료들을 모두 한 입에 먹을수는 없는 점이 좀 아쉬웠습니다. 맛은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케첩과 접시 그리고 물티슈와 포크, 나이프가 제공됩니다. 오히려 저는 통통한 감자튀김을 맛있게 먹었어요. 배가 고픈것도 있었지만요. 

만약 현금과 카드를 객실에서 깜빡 잊고 들고오지 않았다면 추후에 계산 가능하니 괜찮습니다. 또, 라운지만 이용하더라도 앱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씨마크호텔 라운지에서 판매되는 다른 메뉴가 궁금하다면 아래에서 더 자세히 살펴보세요. 호텔 최소 13만원 최대 38만원 할인 예약가능한 꿀팁이 담긴 전자책도 공유해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