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cj 고메 함박 스테이크 집에서 간편하게 만드는 법, 브런치 만드는 법

하님생활정보통 2022. 9. 19. 12:08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님입니다. 오늘은 cj 고메 함박 스테이크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집에서 손쉽고 간편하게 스테이크 만드는 방법 함께 알아보아요. 글의 마지막엔 저희 집 특제 브런치도 같이 소개해 드릴테니 잘 따라오세요 ㅎㅎ

 

함박 스테이크, 브런치 만드는 방법

저희 엄마가 만드시는 걸 직접 찍고있어요. 아스파라거스와 파 그리고 새송이 버섯을 잘라서 프라이팬에 구워주어요. 

함박-스테이크-만드는-법
함박-스테이크-만드는-법

고메 함박 스테이크를 꺼내서 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구워줍니다. 

함박-스테이크-만들기
함박-스테이크-만들기

계란 후라이도 만들기 위해서 기름을 둘러주었어요. 

스테이크-만들기
스테이크-만들기

계란 후라이 전용 팬에 요리하면 동그랗게 모양이 잡혀서 더 편리해요. ㅎㅎㅎ

스테이크-만드는방법
스테이크-만드는방법

함박 스테이크를 뒤집어주니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네용! 이제 그릇에 구운 야채와 함박스테이크 계란 후라이를 플레이팅 해줍니다!

스테이크-만드는법
스테이크-만드는법

완성된 모습이에요! 너무 귀엽죠? ㅎㅎㅎ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는 함박 스테이크에요. 

집에서-스테이크-만드는법
집에서-스테이크-만드는법

가족들과 즐거운 대화하며 먹으면 더 맛있어요 ㅎㅎㅎ 구독자 여러분도 간편하게 만들어 보세요!

cj-고메-함박-스테이크
cj-고메-함박-스테이크

반응형

브런치 만드는 방법

코너 속의 코너! 브런치 만드는 방법도 같이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제가 만든건 아니고 저희 엄마 메이드에용 ㅎㅎㅎ

주말 아침에 브런치를 많이 만들어 주시는데요. 저희 집 바깥 데크에서 바다 보며 아침 먹으면 정말 헤븐 이에요 :)

 

베이컨 오믈렛 브런치 

베이컨과 칼집넣은 소세지 그리고 오믈렛을 구워줍니다. 토스트와 샐러드를 같이 플레이팅 하면 완성!

브런치-만들기
브런치-만들기

무화과 그래놀라 브런치

무화과 샐러드에 그래놀라를 토핑하고 발사믹 글레이즈드를 얹어줍니다. 달콤한 무화과와 샐러드는 너무나 잘어울려요!

브런치-만드는법
브런치-만드는법

아보카도 포도 바나나 브런치 

아보카도와 포도 바나나 샐러드 그리고 소세지 베이컨 만두와 스크럼블 에그로 플레이팅한 브런치에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까지 곁들이면 우리집이 바로 홈카페! 

브런치-만드는-방법
브런치-만드는-방법

오늘은 집에서 간편하게 함박 스테이크 만드는 방법과 여러가지 브런치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 어떠셨나요 ㅎㅎㅎ 하님이의 포스팅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공감 누르고 가시는것 잊지마세요~!

 

 

하님이의 가까운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