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여행

가평 빠지 추천 가평 수상레저 패키지

하님생활정보통 2022. 8. 5. 11:27
반응형

가평 빠지 가평 수상레저 패키지가 있는 가평 빠지 k2 수상레저로 구독자 여러분들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가평 빠지에는 워터파크수상레저 놀이기구들이 있습니다. 가평 빠지 가평 k2 수상레저의 시설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다함께 떠나보아요. 

 

  • 가평 수상레저
  • 가평 빠지 놀이기구들
  • 가평 빠지 가격 
반응형

가평 빠지 추천 가평 수상레저 패키지 - 가평 k2 수상레저 

들어가는 입구부터 설레게 만드는 가평 k2 수상레저 가는 길 입니다. 근처에 주차해 놓을 공간이 없어서 아래쪽에다

해두고 위로 걸어서 올라와야 해요.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빠지를 하러 가봅니다. 

가평-k2수상레저-가는길
가평-k2수상레저-가는길

가평 빠지 입구로 내려가는 계단이에요. 내려가면서 부터 파티 분위기 만땅 느껴집니다. DJ하님의 심장도

두근두근 거려요. 

가평-k2수상레저-입구
가평-k2수상레저-입구

와우. 북한강이 한눈에 보이는 좌석이에요. 여기서 빠지용 헬맷과 구명조끼 아쿠아슈즈로 갈아입을 수 있는 탈의실이 있어요. DJ부스도 있는거 보니 공연도 하는 것 같은데 DJ하님도 두근거려요. 

가평-k2수상레저-뷰
가평-k2수상레저-뷰

여기서 빠지 패키지 주문을 할 수 있어요. 먹을 거나 음료도 주문할 수 있답니다. 아쿠아슈즈를 안가지고 와서 여기서 구입했어요. 

가평빠지
가평빠지

저 사실 권투선수 출신인데요. 권투헬맷과 구명조끼를 입고 출격준비를 마칩니다. 

가평-빠지
가평-빠지

가평 빠지 K2 수상레저 놀이기구들

제가 기억에나는 재밌었는 수상레저 놀이기구는 와일드팡팡이랑 와일드플라이어에요. 와일드팡팡 탈 때는 눈에 물이 얼마나 튀기던지 도저히 뜰 수가 없을 지경이었지만 너무 속도감나고 재밌었어요. 떨어질 수도 있겠다 싶어서 정말 꽉 잡고 탔답니다. 자세히 기억은 안나지만 연꽃 이라고 하는 서서타는 놀이기구도 있었던거 같은데 그건 정말 무서워서 꼭 앉아서 탔던거 같아요. 물에서 노느라 직접 촬영은 못해서 K2 수상레저 공식 홈페이지 사진을 가져왔어요. 

가평-빠지-수상레저
가평-빠지-수상레저
가평-수상레저-빠지
가평-수상레저-빠지

가평 빠지 한쪽에는 수상레저 놀이기구 뿐만 아니라 이렇게 풍선처럼 만들어진 워터파크도 있답니다. 사진에서는 괜찮아 보이는데 막상 저 위로 올라가서 내려다보면 경사가 너무 가팔라보여서 무서워요. 계속 내려갈까 말까 고민하게 만드는 무서움이에요. 저는 무서워서 또 못탔어요. 

가평-빠지-워터파크
가평-빠지-워터파크

얼마전에 하님이가 가평에 있는 다른 수상레저 인플루언서로 선정되었었는데 방문해보지 못해서 너무 아쉬운거 있죠 ㅠㅠ

그래서 내돈내산 가평 빠지글로 그 아쉬움을 달래보려고 해요. 

가평 빠지 가평 수상레저 - K2 수상레저 패키지 가격

가평 빠지를 찾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K2 수상레저 공홈에서 패키지 가격을 가지고 왔어요. 

구독자님들께 도움이 되시길 바래요!

가평 빠지 가평 수상레저 패키지가 있는 가평 빠지 k2 수상레저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무더운 여름 친구나 가족들과 함께 가평 빠지로 떠나고 신나게 스트레스도 풀고 오세요! 하님로그 구독공감을 누르고 가시면 더 많은 여행정보를 얻을 수 있어요!

전국 숙소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카카오 채널 검색에서 '호텔의 모든것'을 채널추가하고 호텔 정보, 패키지, 특가, 이벤트, 소식 더 알아보세요!

 

호텔의 모든것

서울 호텔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는 채널입니다. •숙박정보, 패키지•특가 •이벤트

pf.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