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나만의 기록을 남기고 싶은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오늘은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에 대해서 한번 끄적거려 보려고 하는데요. 요즘 해외여행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을 위해 국내여행 하면서 머물기 좋은 용산 호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호텔 을 알려드릴게요! 모두 팔로팔로 하님~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제가 이용했던 호텔은 서울 용산에 위치한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이라는 곳이었어요.

'용산 드래곤시티' 라고도 불리우는 이 건물은 등급별로 5성급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노보텔 앰배서더', 4성급 호텔 '이비스 스타일'로 이루어져있어요. 하님이는 그랜드 머큐어와 노보텔은 이용해 보아서 이번엔 노보텔 스위트를 예약해보았어요. 가격은 네이버 호텔 예약 기준 평일은 20만원대 중반 주말은 30만원대였어요. 

아래 사진은 입구에 막 들어왔을 때의 모습이에요. 

노보텔-스위트-엠베서더
노보텔-스위트-엠베서더

레지던스 처럼 미니한 식탁과 부엌이 있어요. 요즘 호텔들에서 아래보이는 작은 네스프레소 머신기를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넘나 간편한거 인정!

노보텔-스위트-엠베서더-주방
노보텔-스위트-엠베서더-주방

푹신해 보이는 침대와 소파가 같이 있어요. 그 옆에는 바깥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소파가 또 있었어요.

살랑거리는 커튼 너무 기분 좋아요. 

 

반응형

노보텔-스위트-엠베서더-침대
노보텔-스위트-엠베서더-침대

들어오자마자 짐을 내동댕이 친 업무용 책상도 있구요. 

노보텔-스위트-엠베서더-뷰
노보텔-스위트-엠베서더-뷰

창문을 뒤로 하고 보이는 방 내부의 모습이에요.

제가 예약한 방은 '주니어 스위트'룸이예요.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의 방

노보텔-스위트-주니어스위트
노보텔-스위트-주니어스위트

깔끔한 화장실이에요. 비누 향이 좋았어요.

노보텔-스위트-화장실
노보텔-스위트-화장실

오자마자 커피를 한잔 내리고 제가 쿠키클래스에서 만들었던 쿠키 2개도 놓았어요 ㅎㅎ

초코쿠키와 라즈베리잼이 들어간 말차쿠키였는데 차 안이 더워서 모양이 조금 변했네용~ 바깥 풍경보면서 커피마시면 기분이 좋아요~

노보텔-스위트-잡지
노보텔-스위트-잡지

룸서비스로 LA 갈비구이를 시켰어요. 예쁜 한강뷰를 보면서 먹었어요. 갖다주시면서 고기가 좀 식긴 했는데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은 4만7천원

노보텔-스위트-룸서비스-la갈비
노보텔-스위트-룸서비스-la갈비

각각 오후, 밤, 오전에 찍은 호텔 방의 한강뷰에요. 역시 한강뷰는 밤이 가장 화려하고 아름답게 느껴져요. 

노보텔-스위트-전망
노보텔-스위트-전망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호텔을 예약하면 피트니스, 사우나,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운이 좋았던 점이 매주 셋째주 화요일은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수영장이 휴무라서 그 옆에 더 좋은 그랜드 머큐어 수영장과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구독자님들도 참고하세용! ㅎㅎㅎ)

노보텔-스위트-수영장-사우나
노보텔-스위트-수영장-사우나

이렇게 오늘은 서울 호캉스 호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정말 친절하신 직원분도 있었지만 다른 호텔과 비교해서 전반적으로 친절한 느낌은 아니었어요.

뭔가 쌩한 느낌과 끝까지 대답안해주셨던 분도 계셨구요.(특히 주차정산할 때 남자직원분) 돈을 내고 서비스를 이용할 때는 끝까지 만족스러워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이 부분 정말 아쉬웠어요. 고객 응대가 더 개선이 된다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하님이의 리얼 리뷰를 마칠게요~~!

리얼 호텔 리뷰들이 궁금하다면 구독하는것! 잊지마세요~~

 

 

카카오에서 '호텔의 모든것'을 채널추가하고 호텔 정보, 패키지, 특가, 이벤트, 소식 더 알아보세요!

 http://pf.kakao.com/_pjDpb

 

호텔의 모든것

서울 호텔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는 채널입니다. •숙박정보, 패키지•특가 •이벤트

pf.kakao.com

서울 내 다른 5성급 호텔의 진짜 후기가 궁금하다면?

 

고즈넉한 남산뷰가 멋진 하얏트 호텔, '남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내가 좋아서 하는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오늘은 해질녘 풍경이 고즈넉한 멋진 남산뷰 호텔인 '남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소개해 드리

mi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