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내가 좋아서 하는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오늘은 스위트룸인데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다녀올 수 있는 호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하님이가 너무 많이 가서

친구들이 '멈춰!' 할 정도로 자주 가는 호텔인데요 

과연 내부 모습은 어떻게 생겼는지

팔로팔로 하님~~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
동대문 노보텔 호텔 앤 레지던스 
-
스위트룸

'동대문 노보텔 호텔 앤 레지던스'입니다!

2호선과 5호선에 가까이 위치해있네요! 2호선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과 가깝습니다.

국립중앙의료원의 바로 앞에 있어요!

 

제가 이용한 객실은 '스위트룸'이었어요. 

체크인은 15:00부터 입니다.

동대문노보텔
스위트룸

호텔은 보통 주말이 사람이 더 많고 요금이 비싼데요

전 네이버에서 40만원 정도에 예약했어요. 

 

고층을 원했는데 아쉽게도 3층에 배정받았어요 ㅠㅠ

대신 웰컴드링크 쿠폰을 2장 주셨어요!

 

스위트룸 체크인 했을때 보이는 모습이에요. 

 

 

동대문노보텔엠베서더
객실

들어와서 느낀생각은 '참 아담한 스위트룸'이다 였어요. 

디럭스나 이그제큐티브로 잘못 주신건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응형

동대문엠베서더

인테리어는 차분한 우드 입니다. 

동대문노보텔레지던스

3층은 앞에 가리는 건물이 많고 너무 답답했어요 ㅠㅠ

동대문노보텔뷰

노후화된 건물뷰 ㅠㅠ ㅋㅋ

커피 한잔 드링킹하고 

동대문-노보텔-스위트룸
동대문-노보텔-스위트룸

그래도 욕실은 예뻤어요!

창가에 비스듬하게 놓인 욕조가 마음에 들었답니당 

욕실 조명달린 거울이 셀카 맛집이에요

고층뷰에서 하는 반신욕이었다면

정말 할맛났을듯..

동대문노보텔-스위트룸-어메니티-몰튼브라운
동대문 노보텔 어메니티 몰튼브라운

어메니티는 노보텔 기본 어메니티와 함께 몰튼브라운 어메니티가 함께 제공되어요.

몰튼브라운 너무 좋아해서 종류별로 사용했었는데요.

 

여기 호텔의 '인디안 크레스' '코코앤샌달우드' 어메니티가 향도 고급스럽고

특히 제 취향이었어요!

동대문노보텔-라운지뷰
라운지 뷰

조식을 먹으러 왔어요

스위트룸은 푸드익스체인지에서 식사하지 않고 라운지에서 식사도와주셨어요. 

 

 

동대문노보텔-조식
조식

조식 솔직히 종류도 별로 없고 저는 맛없었어요 ㅠㅠ

개인적으로 조식은 콘래드호텔과 밀레니엄힐튼 호텔이 맛있답니다. 

동대문노보텔-웰컴드링크
웰컴드링크

마지막에 체크아웃할때

웰컴드링크 사용했어요

엄청 큰 병에 대용량으로 담아서 챙겨주셔서 넘 감사했어요 ㅎㅎ

 

이렇게 오늘은

동대문 노보텔 엠버서더 스위트룸 솔직후기를 남겨보았는데요

하님이의 개인적인 별점은요

★★★☆☆ 3점 이에요.

 

서울 내 다른 5성급 호텔의 '찐리뷰'가 궁금하다면? 아래로 들어가세요!

 

우리 한강 보며 호캉스할까? 서울 한강뷰 호텔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제가 좋아서 하는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구독자 여러분들은 호캉스 좋아하시나요? 하님이는 지금으로부터 3년 전부터 호캉스의 매력에 푹 빠

minglog.tistory.com

 

 

카카오에서 '호텔의 모든것'을 채널추가하고 호텔 정보, 패키지, 특가, 이벤트, 소식 더 알아보세요!

 http://pf.kakao.com/_pjDpb

 

호텔의 모든것

서울 호텔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는 채널입니다. •숙박정보, 패키지•특가 •이벤트

pf.kakao.com

 

 

뒤로 가기 전에

'공감' '구독하기' 버튼도 꾸욱 누르고 가는 것 잊지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