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구독자님 안녕하세요! 직접 사용해본 화장품만 소개해주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올리브영 추천 제품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눈 건강 보조제, 오메가 루테인, 20대 눈 영양제, 올리브영 남자 선크림, 지성 피부 선크림, cnp 앰플, 아비브 마스크팩 에 대해서 궁금해서 찾아오셨다면 오늘 많은 정보 드리도록 할게요 ㅎㅎ 그럼 함께 알아볼까요?!

 

올리브영 추천 제품 및 영양제(콜라겐, 오메가3 루테인)

어제는 하님이의 화장품 앤 렌즈 쇼핑의 날이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필요한 제품들이 모두 할인을 하거나 1+1 이벤트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에요 ㅎㅎ 그래서 기분이 엄청 좋았답니다! 렌즈도 샀는데 예쁜 렌즈세척기 까지 선물받아서 완전 행운의 날이었어요!

10월25일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 할인 기간이니 얼른 다녀오세요 ㅎㅎㅎ 

올리브영-추천
올리브영-추천

1. 올엣미 콜라겐3270 

구독자님 20대부터 매년 콜라겐이 1%씩 감소한다는것 알고계셨나요? 20대 하님이도 매년 콜라겐이 감소하는 것을 막기위해 콜라겐을 꾸준히 먹고 있는데요. 좋은 콜라겐을 고르는 기준은 먼저 1. '건강 기능 식품'이라는 글자가 적혀있는 것이 좋다고 해요. 2. 콜라겐 분자량이 작고 함유 mg 수치가 높은 것을 고르는게 좋답니다. 

올엣미-콜라겐3270-후기
올엣미-콜라겐3270-후기

그러한 기준에 부합하던 것을 찾던중 올엣미 콜라겐3270이 눈에 띄었어요. 인체적용시험결과 탄력 증가, 보습 증가, 주름 깊이 감소, 거칠기 감소의 효과가 있었다고 해요. 단 개인차는 당연히 존재하는 부분이겠죠? 1일 2포를 섭취해 주시면 된답니다! 하님이는 공복에 아침, 자기 전에 먹고 있어요. 

올리브영-콜라겐-후기
올리브영-콜라겐-후기

콜라겐 함유량도 꼭 확인해 봐야겠죠! 3,270mg의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요. 이전에 섭취했던 다른 콜라겐들에 비해서 정말 넉넉한 양이에요. 콜라겐 합성을 돕는 친구 비타민c도 같이 함유되어 있는걸 볼수 있어요. 

올리브영-피쉬콜라겐
올리브영-피쉬콜라겐

용량은 10포씩 3개입이 들어있어요. 하루에 2번씩 섭취하라고 했으니 15일분의 양이 되겠어요. 맛은 파인애플 맛과 비슷한데 그닥 맛있진 않아요 ㅋㅋㅋ 아니 맛없어요.. 가격은 현재 올리브영 홈페이지 기준 1만6천900원. 

올리브영-추천-제품
올리브영-추천-제품

반응형

2. 아비브 껌딱지 팩

두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입소문난 아비브 껌딱지 팩이에요. 하님이는 히알루론스티커와 밀크스티커를 구입했어요. 

아비브
아비브

수분공급을 위한 히알루론스티커. 어제 자기전에 붙이고 잤는데 정말 껌딱지처럼 시트가 정~말 얇고 피부에 딱! 밀착되요. 

안에 수분 에센스도 엄청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목이나 팔꿈치까지 바르고도 남을 양이에요. 

아비브-껌딱지팩-히알루론스티커
아비브-껌딱지팩-히알루론스티커

피부활력을 위한 밀크스티커. 히알루론스티커가 긴급 수분 공급이라면 밀크스티커는 긴급 영양 케어라고 해요 ㅎㅎ

우유단백질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네요! 본 가격 4000원에서 할인해서 1900원. 저는 x10장 구입했어요. 

아비브-껌딱지팩-밀크스티커
아비브-껌딱지팩-밀크스티커

3. cnp 톤업 프로텍션 선크림

제가 7년째 사용하고있는 선크림이에요 ㅎㅎ 제가 추구하는 선크림은 얼굴이 자연스럽게 톤업되고,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는 선크림 그리고 자외선 차단을 위한 적당한 spf, pa 지수를 갖고 있는 제품인데요. 씨엔피 선크림이 그런 저의 니즈에 잘 맞아서 늘 이것만 구입하고 있어요 ㅎㅎㅎ 

씨엔피-톤업-선크림
씨엔피-톤업-선크림

게다가 지금 1+1이라서 너무 좋은 가격에 구입하실수 있어요. 용량은 50ml랍니다. 가격은 올리브영 홈페이지에서 현재 24,750원 이에요. 

cnp-톤업-선크림
cnp-톤업-선크림

4. 씨엔피 프로폴리스 앰플

이번에도 차앤박 화장품이 등장했어요 ㅎㅎㅎ 저 몇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이정도면 차앤박 협찬주셔야 할것 같아요 ㅋㅋㅋ 

키링도 같이 들어있어요! 

씨엔피-프로폴리스-앰플
씨엔피-프로폴리스-앰플

가을, 겨울되면 너무 건조해지잖아요! 그래서 제품 출시된 이후부터 이 시즌마다 사용하고 있는 cnp 프로폴리스 앰플! 바르는 순간부터 피부가 쫜득한 느낌이고 촉촉해져서 참 좋아요. 차앤박 화장품들이 다 잘 만든것 인정해요 ㅋㅋㅋ 깜빡하고 프로폴리스 미스트 사진을 못넣었는데, 샤워 직후나 건조할때마다 뿌려주면 좋아요. 

앰플 가격은 33,750원, 미스트 가격은 22,520원 

cnp-프로폴리스-앰플
cnp-프로폴리스-앰플

5. 세노비스 루테인(오메가3 루테인)

제가 고등학생 때부터 렌즈를 착용해서 거의 10년 가까이 렌즈를 사용해오고 있는데요. 그래서 눈에 건조함을 느낄때가 많아요. 루테인은 주변에 20대 눈 영양제 로도 많이 섭취하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 몇년동안 안먹었는데, 효과를 보게되면 다시 알려드릴게요! 혈액순환에 좋은 오메가3도 같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서 구입해 보았어요. 

가격은 42,000원. 

오메가3-루테인
오메가3-루테인

스마트폰과 모니터를 자주보는 분이나 눈이 건조하고 침침한 분 그리고 루테인과 오메가 3를 한번에 섭취하고 싶은 분께 좋다고해요. 일단 처음 이유에서부터 눈 영양제를 번쩍 집어들고 있는 저를 발견했어요 ㅋㅋㅋ 건강기능식품의 이력을 추적할수 있는 이력추적 마크가 표시되어 있어요. 

오메가-루테인
오메가-루테인

이렇게 오늘 소개한 제품들을 모두 언박싱해 보았어요 짝짝짝!! 마음이 너무 든든해진 기분 ㅎㅎㅎ

하님이의 피부는 중성에서 약간 건조한 타입인데요. 혹시 저와 같은 피부타입과 취향을 지니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올리브영 추천 제품 및 가격 총 정리

  • 구입한 제품명 및 가격: 올엣미 콜라겐3270(16,900원),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미스트 더블기획(250ml+250ml)(22,520원),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33,750원), 차앤박 톤업 프로텍션 선크림(1+1 단독기획)(24,750원), 세노비스 오메가 루테인(42,000원), 아비브 껌딱지팩 10ea(19,000원)
  • 총 가격: 158,920원 

나에게 유익한 정보와 솔직한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하님호텔의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리뷰는? 호텔, 여행, 골프 하님로그 

 

다음 편 예고: 로맨티 도쿄 웜그레이 렌즈 리뷰 

♥화장품 더 알아보기♥

 

월간 올리브영 ft.(선크림, 영업시간, 세일, 상품권, 세노비스, 비비랩 저분자콜라겐, 비비랩 비오

안녕하세요 구독자 하랑이 여러분~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 하님이에요~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하랑이 여러분도 올리브영에 방문하실 때마다 제품은 많고 종류도 많고 도대체 뭘 사야될지 도통

minglog.tistory.com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 시어버터 핸드크림 추천

구독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좋은 화장품 제품 추천해주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보습력 좋은 핸드크림, 시어버터 핸드크림, 여자 핸드 크림, 올영 핸드크림 이라는 주제로 준비해 보았는데요

minglog.tistory.com

 

올리브영 추천 크림 오일 소개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올리브영 제품 추천해주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총 4개의 제품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페이스 인 페이스 아이패치,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차앤박 미스트, BOH 탄탄크

minglog.tistory.com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팔레트 쿨뉴트럴로 메이크업하기

안녕하세요 하님입니다. 오늘은 뷰티특집으로 디올뷰티: 디올 백스테이지 아이팔레트 쿨뉴트럴 제품소개와 예쁘게 메이크업 할수있는 컬러조합을 소개해 드릴게요. 올해 초에 동생한테 선물받

mi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