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화장품

올리브영 추천 크림 오일 소개

하님생활정보통 2022. 9. 27. 1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내돈내산 올리브영 제품 추천해주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총 4개의 제품을 준비해 보았는데요! 페이스 인 페이스 아이패치,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차앤박 미스트, BOH 탄탄크림, 아로마티카 슬리밍 리츄얼 바디 오일 순서대로 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그럼 하나씩 살펴볼까요?

 

내돈내산 올리브영 제품 사용 후기

올리브영-세일
올리브영-세일
올리브영-추천
올리브영-추천

반응형

1.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ㅣ차앤박 프로폴리스 미스트

프로폴리스 앰플은 제가 4년전에 처음 사용해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딱 건조해지기 시작하는 이맘때 가을, 겨울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에요. 약건성, 중성 피부타입에 사용하기 좋아요. 엄청 끈적이지도 않으면서 촉촉한데 금방 얼굴에 흡수되요. 프로폴리스 미스트도 가지고 다니면서 얼굴이 건조할 때마다 뿌려주세요. 

올리브영-차앤박
올리브영-차앤박

2. 바이오 힐 보(BOH) 프로바이오덤 리프팅 크림ㅣ콜라겐 스틱

이건 하님이가 뷰티유튜버 '민카롱'님의 컨텐츠를 보다가 알게된 제품인데요. 올리브영 1등 탄탄크림이라고 하네요. 크림은 발랐을 때 크리미한 버터같은 질감이에요. 바르고 나면 얼굴이 쫙 단단하고 탄탄해지는 퍼밍감이 은은하게 느껴져요. 바이오 힐 보 콜라겐 스틱은 끈적이지 않으면서 간편하게 바를 수 있어서 좋아요. 

올리브영-크림
올리브영-크림

3. 아로마티카 슬리밍 리츄얼 바디 오일

이 바디 오일은 제품과 함께 우드로 되어있는 돌고래 괄사가 들어있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괄사를 너무 해보고 싶었거든요 ㅎㅎㅎ 아로마티카 오일은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저는 그중에서 '써큘레이팅 바디 리츄얼 키트'를 구입했어요. 향은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비닐봉지향..? ㅋㅋㅋ 발림성은 좋은 편인것 같아요. 

올리브영-오일
올리브영-오일

바디 오일은 내부가 정확히 들여다 보이지 않아서 따로 꺼내 찍어보았어요. 짙은 노랑색이에요. 저는 샤워하고 나서 어깨와 승모근 주변에 발라주고 손으로 부드럽게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데 사용하고 있어요. 요즘 발이 건조해서 발에 발라주고 양말을 신거나 건조한 복숭아뼈와 팔꿈치에도 발라주고 있어요:)

올리브영-내돈내산
올리브영-내돈내산

함께 들어있던 돌고래 모양 괄사에요. 맨 오른쪽 꼬리부분으로 얼굴 턱선을 따라 마사지 해주면 일시적으로 드라마틱하게 얼굴이 줄어든답니다 ㅋㅋㅋ 너무 신기했어요. 그런데 바로 돌아와요 ㅎㅎㅎ 꾸준히 해줘야 효과가 있겠죠??

올리브영-괄사
올리브영-괄사

오늘은 이렇게 내돈내산 올리브영 추천템으로 차앤박 프로폴리스 앰플, 차앤박 미스트, BOH 탄탄크림, 아로마티카 슬리밍 리츄얼 바디 오일 사용 후기에 대하여 알려드렸어요~ 도움이 되셨나요?? 하님로그 구독공감은 미리 감사드려요 :)

 

★올리브영 다른 제품 더 알아보기★

 

월간 올리브영 ft.(선크림, 영업시간, 세일, 상품권, 세노비스, 비비랩 저분자콜라겐, 비비랩 비오

안녕하세요 구독자 하랑이 여러분~ 내돈내산 솔직한 리뷰 하님이에요~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하랑이 여러분도 올리브영에 방문하실 때마다 제품은 많고 종류도 많고 도대체 뭘 사야될지 도통

mi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