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리브영 화장품, 스킨케어 제품 추천해주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 올리브영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아이소이 세럼부터 에스티로더 저렴이 버전이라고 알려진 넘버즈인까지 같이 알아볼까요?

 

스킨케어 제품 추천 올리브영 화장품

올리브영은 잠깐 숨만쉬어도 10만원은 거뜬하게 나오는 마성의 공간인것 같아요 ㅎㅎㅎ

스킨케어-제품
스킨케어-제품

넘버즈인 청초토너 후기

에스티로더 화장품의 저렴이 버전이라고 알려진 넘버즈인 1번토너를 구입해보았어요. 에스티로더 화장품의 단가가 나가는 이유가 발효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렇다고 하는데요. 넘버즈인도 같은 발효성분이 들어간 화장품이라고 해요. 

올리브영-넘버즈인
올리브영-넘버즈인

넘버즈인 청초토너의 효능은 진정과 맑은피부인데요. 하님이는 화장품 성분을 확인할때 화학적인 성분으로 가득한 이름을 확인하는 것보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채워진것이 훨씬 마음이 편해지더라요. 

 

어성초, 적설초, 감초가 높은 비율로 함유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어서 골랐어요.

사용해보니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고 높은 수분감을 전달해주는게 좋았어요. 

토너를 쓰고 나면 피부결이 맑아진걸 보면 기분이 좋더라구요. 

넘버즈인-올리브영
넘버즈인-올리브영

손바닥에 덜어 얼굴에 촵촵 흡수해주는 것도 좋지만 여러겹으로 갈라지는 화장솜에 묻혀 스킨팩으로 써도 좋아요. 

넘버즈인-후기
넘버즈인-후기

아이소이 잡티세럼 후기

올리브영 화장품 10년동안 1위했던 제품이라고 해서 집어본 제품이에요. 예전에 샘플로 받아서 썼을때 끈적이지 않고

흡수되는 질감이 좋아서 구매를 고려해보았어요. 

아이소이-세럼
아이소이-세럼

아이소이 세럼의 효능은 피부진정과 잡티케어라고 해요. 거뭇한 잡티와 칙칙한 피부톤을 정돈해준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아이소이-잡티세럼
아이소이-잡티세럼

전성분이 거의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는점 또한 마음에 들었어요. 보기만해도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

아이소이-세럼-성분
아이소이-세럼-성분

용량은 50ml정도되는 굉장히 작은 병이에요. 바를때는 촵촵 좀 쫀득거리는 질감이지만 마무리는 시원하고 화하게 끝나서 마음에 들었어요. 

아이소이-블레미쉬케어세럼
아이소이-블레미쉬케어세럼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스킨케어 제품은 토리든 마스크팩이에요. 토리든 히알루론산 세럼도 꽤 사랑받았던 제품인것 같은데

마스크팩 형으로도 나와서 구입했어요. 

 

마스크팩은 피부에 닿을때 얇고 부드러운 시트를 좋아하는데 딱 그런 질감이라서 좋았어요.

토리든-마스크팩
토리든-마스크팩

마찬가지로 여러 자연유래 추출물 성분이 마음에 들어서 골랐어요. 

토리든-마스크팩-성분
토리든-마스크팩-성분

오늘은 스킨케어 제품과 올리브영 화장품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어요. 구독자님은 어떤 스킨케어제품이 가장 마음에 드셨나요?

넘버즈인 청초토너? 아이소이세럼? 토리든마스크팩? 댓글로 알려주세요.

 

구독과 공감은 앞으로 좋은 정보를 제공해드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