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하님호텔입니다. 오늘은 샤넬 핸드크림 샤넬 라크렘망 핸드크림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샤넬 핸드크림 사용법과 가격 향 함께 알아볼까요?

 

샤넬 라크렘망 핸드크림 리뷰

오늘 구리 롯데백화점에서 구입한 샤넬 라크렘망 핸드크림이예요. 미니한 샤넬 쇼핑백 너무 깜찍하고 귀엽지않나요? 참고로 하님이는 네일을 입생로랑으로 바꿨어요 ㅎㅎㅎ

샤넬-핸드크림-리뷰
샤넬-핸드크림-리뷰

샤넬 라크렘망 핸드크림과 같이 받은 샤넬 넘버5 로 미니향수예요.

샤넬-핸드크림-사용법
샤넬-핸드크림-사용법

백화점에 가니 샤넬 핸드크림 종류가 4가지가 있었는데요 안티에이징 타입도 있지만 그건 품절되었다고 해서 로션 제형같은 라크렘망 핸드크림으로 골랐어요. 스무스, 소프튼, 브라이튼의 기능이 함유되어 있는듯해요.

샤넬-핸드크림-가격
샤넬-핸드크림-가격

샤넬 핸드크림 성분도 같이 확인해볼까요? 이런저런 추출물들과 알수없는 어려운 이름들도 같이 보이네요.

샤넬-핸드크림-선물
샤넬-핸드크림-선물

핸드크림 케이스를 열면 그림과 함께 샤넬 핸드크림 사용법이 나와있어요. 1.뚜껑을 열고 2.용기를 꾹 누르라고 하네요

샤넬핸드크림-사용법
샤넬핸드크림-사용법

하님이의 손이 등장하니 급 샤랄라한 필터를 씌워보았어요. 샤넬 라 크렘 망 핸드크림 달걀같이 생겨서 심플하고 깔끔하고 예뻐서 선물로도 좋을것 같은 비쥬얼이에요.

샤넬-라크렘망-핸드크림
샤넬-라크렘망-핸드크림

샤넬 핸드크림 가격

샤넬 핸드크림의 가격은 8만원이에요. 4가지의 종류가 있는데 8만원대에 구입하실수 있어요. 용량은 쪼꼬미하게도 50ml 랍니다.

기능보다는 갖고있으면 기분좋아져서 사게되는게 샤넬 화장품인것 같아요 ㅎㅎㅎ

명품핸드크림
명품핸드크림

샤넬 핸드크림 향

라크렘망 핸드크림의 향은 익숙한 여성용 화장품의 향기예요. 플로럴한 향인거 같은데 정말 익숙하고 많이 맡아본 여성 화장품 향기라고 표현하고 싶어요. 

샤넬-라-크렘-망
샤넬-라-크렘-망

제형은 부드럽고 산뜻해요.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한 로션 질감으로 시원하게 흡수되는 느낌이예요. 

핸드크림을 바를때는 이렇게 뚜껑을 열어서 

샤넬-화장품-핸드크림
샤넬-화장품-핸드크림

핸드크림 몸통을 꾹 눌러주면 나온답니다. 용량이 적어지면 더욱 세게 눌러서 악력이 키워지는 효과도 있을듯해요. 

샤넬-화장품-핸드크림

같이 받은 샤넬 넘버5 로 향수예요. 향은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핸드크림과 같이 쓰면 잘 어울릴것 같아요. 

샤넬-넘버5-로
샤넬-넘버5-로

오늘은 샤넬 핸드크림 리뷰를 해보았어요. 샤넬 라크렘망 핸드크림의 사용법, 가격, 향, 제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하님호텔의 구독자가 되어주시는 것도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