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지웰 복지몰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복지포인트 사용처 중에서 저는 숙박 호텔에 이용해 보려고 합니다. 호텔 및 숙박 최저가 이지웰 복지몰로 예약하는 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이지웰 복지몰 사용처 호텔 숙박

 

이지웰 복지몰 숙박 최저가 예약하는법

저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을 예약했는데요. 이지웰 복지몰에서 '호텔'이라고 검색하고 검색 결과에 '놀라운특가'라는 탭이 보이실겁니다. 그 탭으로 들어가시면 다른 곳보다 더 저렴하게 숙박권 구입이 가능한데요. 

 

복지포인트 결제시 다음과 같이 자신의 카카오톡으로 예약하라는 연락이 옵니다. 저는 소피텔 금요일 상품을 이용하려고 하고 럭셔리에서 매니피크 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상품이었습니다. 모바일 예약하기 링크로 들어가면 다음과 같은 과정으로 넘어가는데요. 

이지웰 호텔 예약

 

소피텔 앰배서더 예약 창이 뜨고 맨 밑에있는 예약하기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24년 3월 31일까지 예약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지웰 숙박 예약

숙박권을 구입할때는 추후에 어떤 일이 생기게 될지 알수없기 때문에 취소와 환불규정은 꼼꼼히 읽어두시는게 좋아요. 

이지웰 복지포인트 숙박 호텔

저는 규정을 읽어보고 3월 15일로 정하고 예약하기를 선택했습니다.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창이 뜨네요. 

예약이 확인되었다고 해서 최종 예약이 된 건 아니에요. 호텔 측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지 이제 확정이 되는건데요. 저는 아직 예약처리중 이라고 떠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확정되면 문자메세지나 카카오톡으로 알림이 옵니다. 

이지웰 복지몰 사용처와 숙박 및 호텔 최저가 예약하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