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여행/카페맛집

강릉 한우맛집 강릉 금송아지 강릉 한우 추천

하님생활정보통 2022. 12. 20. 16:06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하님이예요. 오늘은 강릉 한우맛집, 강릉 한우 추천하는 곳으로 강릉 금송아지 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전국에서 무궁화한우를 납품하는 곳은 16곳이 있는데요. 이곳 강릉 금송아지가 그 중 한 곳이라고 합니다. 고기가 얼마나 맛있고 품질이 좋은지 같이 살펴봐요. 

 

강릉 한우맛집 강릉 금송아지

강릉 금송아지는 아파트가의 외진 골목에 있어서 네비를 찍고 찾아가는 동안 '왜이렇게 깜깜하지?'라고 생각했는데요. 

정말 외딴곳에 딱 있더라구요. 가게 앞으로 4대의 차 정도가 주차가 가능해서 저는 건물 오른편에 주차를하고 들어갔어요.   

 

강릉-한우맛집
강릉-한우맛집

남자친구와 함께 방문했는데요. 저녁으로 제가 예쁜거 먹고싶다고(양식) 했는데, 한우집을 찾아서 여기를 가자고 하더라구요. 남자친구는 한우가 예쁜거 같다고 하네요 (ㅋㅋㅋ) 

 

식사메뉴 세트도 있는데, 저희는 고기 단품만 먹고싶어서 고기 외 다른메뉴가 들어간 세트는 주문하지 않았어요. 

먼저 주문한 채끝등심 1+++가 나왔어요. 강릉 금송아지는 정말 좋은 최상급 한우를 사용하기로 유명한 집이라고 해요. 

 

구름과 함께 나타난 고기의 자태와 금가루가 시선을 확 사로잡았어요. 

강릉-금송아지
강릉-금송아지

불판과 석쇠 둘중에 하나를 선택할수 있는데요. 저희는 불판을 선택했어요.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고 구워주신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죠?

강릉-소고기
강릉-소고기

강릉 금송아지 한우 맛

양파랑 버섯도 같이 굽고 있어요. 맛은 정말 입에서 살살녹아요..! 남자친구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이틀연속 만나고 전화하다 새벽에 자서 그런지 컨디션이 정말 메롱 그 자체였는데요. 블링블링한 정신으로 먹었으면 더욱 맛있었을듯 해요 ㅠㅠ. 근데 정말 맛있었답니다!

고기 질이 너무 좋았어요. 

금송아지-강릉
금송아지-강릉

둘이 순식간에 해치우고, 살치살과 꽃갈비살도 주문했어요. 정말 신선해보이죠?

강릉-한우
강릉-한우

꽃갈비살은 기름기가 너무 많아서 먹을수록 많이 느끼한 감이 있는데요. 사이드 메뉴나 술을 곁들이지 않고는 많이 못먹을것 같았어요.

그래도 고기자체는 너무나 부드럽고 고소하고 사르르했어요. 

강릉한우맛집
강릉한우맛집

강릉 금송아지 한우 가격 

이렇게 둘이서 채끝등심, 살치살, 꽃갈비를 맛있게 먹고 가격은 195,000원 정도가 나왔는데요. 

고기로만 배불려준 남자친구에게 너무 고맙고 맛있는 식사였어요 :) 

금송아지강릉
금송아지강릉

오늘은 이렇게 강릉 한우맛집 강릉 금송아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혹시 나중에 강릉 방문할일 있으시다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공감과 구독버튼 누르고 가는것도 잊지마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