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여행/카페맛집

원주 무실동 맛집 티본 스테이크 맛집 쏘딜리셔스

하님생활정보통 2022. 10. 24. 12: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호텔, 여행, 맛집 소개해주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원주로 떠나볼까요? 원주 무실동 맛집 티본 스테이크 맛집 쏘딜리셔스 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저희 가족과 친한 신부님이 원주에 계셔서 함께 방문해 보았는데요. 어떤 메뉴들이 있고 가격은 어떤지 뭐가 제일 맛있는지 한번 같이 살펴봐요! 

 

원주 티본 스테이크 쏘딜리셔스 

쏘딜리셔스는 젊은 사장님과 젊은 직원들이 운영하고 있는 가게인것 같았어요. 가게는 2층으로 이루어져있고 격식있고 분위기있는 것보단 인테리어가 밝고 캐주얼하고 젊은 감성의 다이닝이었어요. 

 

 

1. 부라타치즈 샐러드 

먼저 부라타치즈 샐러드가 나왔어요. 가운데에 동그랗고 몽글몽글하게 생긴게 부라타치즈에요. 겉은 쫄깃하고 속은 고소하고 촉촉한 맛이 특징이에요. 발사믹 글레이즈드가 뿌려져서 새콤달콤해요. 고소한 부라타치즈+아삭한야채와 토마토+새콤달콤한 발사믹 글레이즈= 너무 잘 어울려요 ㅎㅎㅎ 가격은 2만5천원. 

원주-쏘딜리셔스
원주-쏘딜리셔스

반응형

2. 스캄피새우 크림파스타

두번째로 딱새우와 버섯, 후추가 들어간 스캄피새우 크림파스타가 나왔어요. 나란히 놓여진 딱새우와 한줌의 루꼴라가 플레이팅을 더욱 돋보이게 해요. 크림파스타는 은은한 불맛도 느껴지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딱새우는 안에 살이 별로없고 껍데기에 조금 묻어있는 느낌이에요. 가격은 2만3천원. 

원주-무실동-맛집
원주-무실동-맛집

3. 부라타 치즈 피자

어쩌다보니 하님이가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된 부라타 부라타함 ㅋㅋㅋ 부라타 치즈 샐러드에 이은 부라타 치즈 피자에요. 치즈 어쩜 이렇게 겉은 쫄깃하고 속은 고소하고 부드럽나요 ㅎㅎ 넘 맛있어요! 피자는 화덕으로 구워져 나왔어요. 치즈와 루꼴라 토마토로 구성된 심플하고 담백한 피자에요. 가격은 2만8천원. 

원주-화덕피자
원주-화덕피자

구독자님들은 피자 끝부분 좋아하시나요? 하님이는 그닥 즐기는 편은 아닌데요. 화덕안에서 잘 부풀어서 끝 부분도 노릇하고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원주-쏘딜리셔스-피자
원주-쏘딜리셔스-피자

4. 티본 스테이크 500g

쏘딜리셔스의 메인메뉴 드디어 t본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젊고 멋있는 쉐프님이 갖다주셔서 저희 가족 모두 '아우라가 멋있다!'라는 말이 바로 나왔어요 ㅎㅎ 자신의 일에 자부심 있으신 분한테서 느껴지는 아우라 멋져요. 작을 줄 알았는데 스테이크가 엄청 크고 넉넉해서 깜짝 놀랐답니다! 굽기는 미디엄으로 했어요. 아스파라거스를 엄청 듬뿍 주시네요 ㅎㅎㅎ 

가격은 12만5천원. 

 

원주-티본스테이크
원주-티본스테이크

뼈 모양이 마치 t처럼 생겼다고 해서 이름 붙여진 t본 스테이크 였습니당! 

원주-t본스테이크
원주-t본스테이크

5. 안심 스테이크 150g

마지막으로 안심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드라이에이징한 스테이크 라고 해요. 가장 눈에 띈건 작은 당근이었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ㅎ 마찬가지로 굽기는 미디엄.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에요. 위의 티본스테이크 양이 너무 많아서 스테이크가 많이 남았어요. 저희 집에서 키우는 셰퍼드에게 가져다 주려고 했는데, 엄마가 깜빡 잊고 놓고 나오고 말았어요 ㅋㅋㅋㅋ 

안심 스테이크의 가격은 6만원. 

원주-스테이크-맛집
원주-스테이크-맛집

원주 무실동 맛집 쏘딜리셔스 총 후기

  • 장점: 음식이 다 맛있어요. 티본 스테이크 양이 엄청 많아요. 
  • 개인적인 생각: 가게 내부가 좀 더 청결했으면 좋겠어요. 캐주얼하고 떠들썩한 분위기라서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에요. 그래도 음식맛은 다 좋았답니다. 
  • 총 가격: 26만1천원

다이닝 더 알아보기

 

서울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팔레드신 디너 메뉴를 소개합니다~! ft.(별점, 아뜰리에스위트룸)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솔직한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이제 본격 여름이 시작되고 여름하면 '여름 휴가'가 떠오르는데요! 해외 여행이 많이 완화되었다고는 해도 여

minglog.tistory.com

 

다이닝 레스토랑 스테이크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다이닝 레스토랑 추천해 주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늘 내돈내산이나 남돈남산으로 자주가는 정말 만족스럽고 맛있는 레스토랑 프렌차이즈 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스테이크

minglog.tistory.com

리얼 맛집정보, 여행정보, 호텔정보가 필요하다면 하님이가 도와드릴게요!

하님이의 구독자가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