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여행/카페맛집

강릉 테라로사 사천점 후기(테라로사 드립백, 테라로사 커피)

하님생활정보통 2022. 11. 14. 14:32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전국 숨어있는 카페 곳곳 소개해주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강릉 테라로사 사천점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앞은 바다 뒤는 숲으로 되어있어 좋은 기운을 2배로 받을수 있는 이곳. 같이 구경해봐요! 

테라로사 사천점 위치

강릉 테라로사 사천점은 경포해수욕장에서 조금만 더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위치해 있는데요. 앞은 순포해수욕장 뒤는 순포습지가 있어서 고즈넉한 자연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어 좋았어요. 순포습지에는 갈대와 억새가 많이 있어서 가을에 가면 더욱 운치를 느낄수 있답니다. 

 

테라로사 사천점 분위기

강릉 테라로사 사천점은 2층으로 되어있는 카페였어요. 몇 년전 동생이랑 처음 방문했을때 사람도 없고 통창으로 오후 4시의 햇볕이 들어오는 바이브가 너무 좋아서 우리의 비밀장소로 정했었는데요 ㅋㅋㅋ 주말에 오니까 사람이 엄청 바글바글 하더라구요. 평일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사천-테라로사
사천-테라로사

2층 작은 테이블 자리에 앉았어요. 소나무로 유명한 지역답게 창문으로 비치는 크고 건강한 소나무가 너무 좋았어요. 

강릉-사천-테라로사
강릉-사천-테라로사

모노톤의 인테리어가 카페 분위기를 더욱 차분하게 만들어주어 좋았어요. 날씨가 따뜻할때에는 야외좌석도 좋을듯해요. 하님이가 테라로사 사천점을 방문하는 시기는 신기하게 늘 가을~겨울 쯤이에요 ㅎㅎㅎ

테라로사-드립백
테라로사-드립백

그만큼 가을, 겨울에 생각나는 카페인것 같아요. 날씨 좋은날에 오면 창문으로 지는 태양빛이 들어오면서 아름답게 느껴져요. 

강릉-테라로사-커피
강릉-테라로사-커피

제가 주문한 뺑오쇼콜라세이지 허브티가 나왔어요. 허브티는 이렇게 찻주전자에 담아나오는데요. 너무 귀엽고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저번에 동생과 왔을때는 빨간주전자와 파란주전자가 같이 나왔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강릉-테라로사-메뉴
강릉-테라로사-메뉴

강릉 테라로사 사천점에서 베이커리를 주문하실때 뺑오쇼콜라도 맛있지만 레몬치즈케잌도 부드럽고 맛있게 먹은걸로 기억해요. 세이지 허브티는 향이 은은하면서 따뜻하게 마실수 있어 좋았어요. 테라로사 드립백 커피나 티 종류도 구입할수 있더라구요. 

 

이렇게 오후 바이브를 즐겨봅니다. 

강릉-테라로사-허브티
강릉-테라로사-허브티

오늘은 강릉 사천 테라로사 카페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구독자님은 어떤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드셨나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른 카페 소개도 궁금해진다면 공감버튼, 구독자 되는것 잊지마세요~~!

 

★나만 알고싶은 숨은 카페 더 알아보기★

 

강릉 피그놀리아 카페 빈티지한 소품 모두 모았어

안녕하세요 카페 투어 다니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강릉 피그놀리아라는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빈티지한 소품들이 여기저기 콜라주처럼 모여있어 마치 아지트같은 느낌을 주

minglog.tistory.com

 

울진가볼만한곳 울진카페무(moo)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전국에 있는 숨은 카페 곳곳을 소개해드리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울진가볼만한곳 이라는 주제로 울진카페 무(moo)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울진은 덕구온천과 해상

minglog.tistory.com

 

 

예쁘다 하조대 카페 양양 하조대 바다 볼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카페 소개해 주는 여자 하님입니다. 오늘은 하조대 카페 예쁘다 하조대 양양을 소개해 드리려고해요. 평일 오전에 하님이 혼자 방문해 보았던 카페 함께 살펴봐요! 양양 예쁘다 하조

minglog.tistory.com

 

 

[익선동 카페] 디저트가 맛있는 익선동 카페 '오얏꽃'

안녕하세요 하님입니다. 어제는 엄마와 동생과 함께 오랜만에 지하철을 타고 종로3가에 놀러왔어요. 늘 자동차만 타오다가 지하철을 타보니 다리는 아팠지만 너무 재미있었어요! 전 남친들과만

minglo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