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솔직한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저번 시간에는 서울 레스케이프 호텔 6층에 있는

'팔레드신 중식당' 에 대해 소개해 드렸었는데요!

 

 

혹시나 못 읽고 오신 구독자님들은

아래 글도 같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거예요~

 

서울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팔레드신 디너 메뉴를 소개합니다~! ft.(별점, 아뜰리에스위트룸)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솔직한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이제 본격 여름이 시작되고 여름하면 '여름 휴가'가 떠오르는데요! 해외 여행이 많이 완화되었다고는 해도 여

minglog.tistory.com

 

이번 시간에는

서울 명동 도심 속 '쁘띠 프랑스'

레스케이프 호텔 아뜰리에스위트룸으로

한번 떠나볼까요?!

 

 

 

 

서울 명동 레스케이프 호텔
-
아뜰리에스위트룸

 

 

 

팔레드신 중식당을 나오면 엘레베이터 앞에

작은 프랑스를 연상시키는 그림이 걸려있어요. 

 

 

 

 

 

 

 

 

오늘의 목적지인 '아뜰리에 스위트룸'으로 향해봅니다. 

룸으로 들어와서

들어온 입구 쪽 문을 촬영해봤어요.

 

들어오고 나서 든 생각은..

'빨간 바닥'과 '빨간 소파' '화려한 벽지'..

 

 

처음에 '어라..?' 했던 반응과 

'와~' 했던 반응이 공존했어요 ㅋㅋㅋ

호불호가 갈리는 인테리어라고 하는데 그 이유에 대해서 공감이 가더라구요. 

아뜰리에 스위트룸

'예쁘고 우아한 느낌이 드는 것 같다..'가도

'촌스럽고 과한 컨셉미가 느껴진다..' 는 생각이 

동시에 들었어요. 

그럼에도 제가 이 호텔은 선택했던 이유는

여느 모던한 인테리어의 호텔들 가운데 컨셉을 느끼고 싶어서였어요!

그래서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어요~

수많은 인스타인들의 포토존이 될 것 같은 침대에요.

제 수많은 취향 중에는 '공주님'도 있기 때문에

이 날 하루는 공주였어요(다른날도 공주할래요ㅎㅎㅎ)

 

 

침대 오른쪽에는 하만카돈 스피커로 우리의 지니를 부를 수 있어요.

'지니야~ 재즈 음악 틀어줘!'

욕실에 가면 

욕조와 '빨간 의자'가 놓여있어요.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은 정말 좋아하실거에요.

룸 곳곳에 포토스팟이 존재하니까요. 

세면대 위에는 핸드워시와 핸드크림이 준비되어 있어요. 

 

특이한 점이 있었다면 짜서 쓰는 치약이 아닌

알약 모양의 치약을 씹어

생긴 거품으로 양치를 하는게 신기했어요. 

 

세면대 참 예뻐용

작은 샤워부스

어메니티들은 디스펜서 형으로 부스 내에 있어요. 

한눈에 보는 욕실

격자무늬 바닥이 감각적이에요.

 

오른쪽에 보이는 드라이기 아쉽게도 다이슨은 아니지만

다이슨만큼 잘 말랐어요 ㅋㅋㅋ

입구쪽에 있는 미니바와 네스프레소 머신이에요.

술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지만 커피캡슐은 무료로 다 이용할 수 있어요.

 

자!

이렇게 오늘은 서울 명동 도심속 작은 프랑스 '레스케이프 호텔' 에 대해서

솔직한 리뷰어가 되보았는데요!

구독자님들은 인테리어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레스케이프 아뜰리에 스위트룸에 대한 

하님이의 개인적인 별점은요..!

★★★☆☆ 3.5점이에요. 

 

프랑스 컨셉을 호텔방으로 느껴볼 수 있게 했다는 취지가 좋았고

여태까지의 호텔들과 정말 확!실!히! 차별화가 되었기 때문이에요. 

 

모던한 호텔룸이 지겨우신 분들께 가끔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서울 내 5성급 호텔의 다른 '찐리뷰'가 궁금하다면? 아래로 들어가세요!

 

우리 한강 보며 호캉스할까? 서울 한강뷰 호텔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

안녕하세요 구독자 선생님들~ 제가 좋아서 하는 리뷰어 하님입니다! 모두 어서어서 오세요~~ 구독자 여러분들은 호캉스 좋아하시나요? 하님이는 지금으로부터 3년 전부터 호캉스의 매력에 푹 빠

minglog.tistory.com

카카오에서 '호텔의 모든것'을 채널추가하고 호텔 정보, 패키지, 특가, 이벤트, 소식 더 알아보세요!

 http://pf.kakao.com/_pjDpb

 

호텔의 모든것

서울 호텔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는 채널입니다. •숙박정보, 패키지•특가 •이벤트

pf.kakao.com

뒤로 가기 전에

'공감' '구독하기' 버튼도 꾸욱 누르고 가는 것 잊지마세요~!

반응형